“소중한 한표 행사해요”…스타들도 투표 인증 릴레이

업데이트 2018 06 13 15:16|입력 2018 06 13 17:48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일인 13일 스타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소녀시대 서현(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과 효연, 방송인 솔비, 배우 고아라 등은 SNS에 ‘투표 인증’ 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2018.6.13
각 연예인 SNS 캡처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일인 13일 스타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배우 한지민(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가수 보아, 트와이스 정연, EXID 하니 등은 SNS에 ‘투표 인증’ 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2018.6.13
각 연예인 SNS 캡처
배우 김소현(20)이 13일 자신의 SNS에 제7대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 인증샷을 남겼다. 2018.6.13 김소현 인스타그램 캡처
투표 인증샷 공개한 보아
6·13 지방선거 투표일인 13일 스타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소녀시대 서현,배우 한지민,고아라,김소현 등이 SNS에 ‘투표 인증’ 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서현, 한지민, 김소현, 고아라.
SNS캡쳐/뉴스1
6.13 지방선거 투표일인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옥수종합사회복지관(옥수동 제4투표소)에서 배우 윤은혜가 투표를 마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6.13.
뉴스1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일인 13일 스타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가수 슬리피(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와 방송인 전현무, 방송인 김영철, 방송인 김창열 등은 SNS에 ‘투표 인증’ 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2018.6.13
각 연예인 SNS 캡처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일인 13일 스타들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소녀시대 서현과 효연, 배우 고아라, 방송인 전현무 등은 SNS에 ‘투표 인증’ 샷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이날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아 투표한 서현은 “투표완료. 우리 모두 소중한 한 표 행사합시다”란 글과 함께 손등에 찍은 투표 도장 사진을 공개했다. 가족과 함께 인천 송도에서 투표한 효연도 투표소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열혈 판사로 출연 중인 고아라는 ‘#투표 #완료 #도장 #꾸욱’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방송인 전현무 역시 “투표한 것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라며 투표소에서 편한 복장으로 찍은 ‘셀카’로 인증을 했다.

배우 김소현은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고, 가수 솔비는 “투표 하셨어요? 유권자의 아름다운 권리, 소중한 한 표 행사”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렸다.

방송인 허지웅도 “그릇되고 부패한 과거의 유령들을 청산하는 작업은 정부만의 몫이 아닙니다. 오늘은 시민이 직접 청산하는 날입니다. 투표합시다”란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또 가수 케이윌·치타·레인보우 출신 지숙·인피니트 성열, 배우 채시라·김정은·강은비, 뮤지컬 배우 홍지민 등이 이른 아침부터 잇달아 투표를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8~9일 진행된 사전 투표 때도 그룹 방탄소년단과 가수 아이유·비, 배우 정우성·손현주 등이 투표 완료 인증샷을 공개했다.

연합뉴스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
연예의 참견
여기 이슈
갓생 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