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 51세 치과의사 반전 과거 “장윤정과 소개팅”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tvN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
tvN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


tvN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
tvN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


박소현의 두 번째 맞선남, 치과의사 채민호의 과거 예능 출연 이력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박소현은 두 번째 맞선남 채민호와 데이트를 했다. 키 181cm의 채민호는 안산에서 치과를 운영 중이며, 올해 51세로 박소현과는 2살 차이다.

꽃다발을 들고 등장한 채민호는 “진료 스케줄로 모시게 돼 죄송하다”며 “꽃을 보자마자 박소현씨가 떠올랐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배우자상 등에 대해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채민호는 2남 3녀 중 막내로, 대가족이라는 이유로 결혼을 망설였던 과거를 언급했다. 그는 케이블카 데이트 중 고소공포증이 있는 자신을 배려해주는 박소현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본받고 싶은 여자”라고 표현했다.

특히 채민호는 과거 SBS ‘골드미스가 간다’(골미다)에서 장윤정과 맞선을 봤던 경험을 밝혔다. 당시 그는 장윤정과 노홍철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자 제작진에게 서운함을 표현했던 일화를 언급하며 “오늘 박소현씨를 만난 것도 특별한 인연 같다”고 말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박나래 ‘55억’ 한강뷰 집… 무속인 “토할 것 같다” 이유는

    thumbnail - 박나래 ‘55억’ 한강뷰 집… 무속인 “토할 것 같다” 이유는
  2. 김동현 “장모님 집도 팔았다”…코인실패로 무주택자 됐다

    thumbnail - 김동현 “장모님 집도 팔았다”…코인실패로 무주택자 됐다
  3. 송혜교, ‘파격 숏컷’으로 나타나 이혼·루머 심경 간접 고백 “여자로서 힘든 경험”

    thumbnail - 송혜교, ‘파격 숏컷’으로 나타나 이혼·루머 심경 간접 고백 “여자로서 힘든 경험”
  4. 김희철, 팬들에게 숨긴 과거 고백…“2006년 교통사고로 장애인 등급 판정”

    thumbnail - 김희철, 팬들에게 숨긴 과거 고백…“2006년 교통사고로 장애인 등급 판정”
  5. “무대 꼭”…김연아, 세차장서 아일릿 ‘마그네틱’ 댄스 포착

    thumbnail - “무대 꼭”…김연아, 세차장서 아일릿 ‘마그네틱’ 댄스 포착
  6. “카리나보다 예쁘다” SM 신인 걸그룹 멤버 누구길래… 이름·나이 등 신상 팬들 공유

    thumbnail - “카리나보다 예쁘다” SM 신인 걸그룹 멤버 누구길래… 이름·나이 등 신상 팬들 공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