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열애 인정 후 직접 댓글 다는 한소희 블로그 상황
입력 2024 03 17 00:17
수정 2024 03 17 00:17
한소희는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다”라는 글을 올리며 류준열과의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해당 글에 누리꾼들이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는 상황에서 한소희는 해당 댓글에 직접 답변을 달며 다시 한번 해명과 사과에 나섰다.
한소희는 ‘대처가 잘못됐다고 생각한다’는 댓글에 “맞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제 태도가 경솔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환승연애와 이런저런 키워드가 붙어 제가 하는 모든 행동들이 나쁘게만 비치는 것 같아 충동적으로 행동한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소희는 ‘대중 반응에 휩쓸리지 말라’는 댓글에 “휩쓸린다기보다는 이번만큼은 제 잘못이 크다”라며 “인스타그램 스토리부터 시작해서 작은 일을 크게 만든 것 같다”고 전했다. 이미지를 지적하는 댓글에도 “이미지는 저보단 팬분들과 여러분이 구축해주신 소중한 이미지인 걸 알기 때문에 속상하지만 이번 일에 실추가 됐어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솔직하게 적었다.
다만 한소희가 작성한 댓글 중 일부는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소희가 이날 열애를 인정하면서 류준열 측도 공식입장을 내고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류준열은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환승연애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또한 “어제 오늘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해 배우의 인격권이 심각하게 침해당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배우의 최소한의 인격권 보호를 위해 개인적인 사생활을 낱낱이 밝히고 증명하라는 요청에는 일일이 입장을 드리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트윅, 무단 전채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