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2세 배우 인교진, ♥소이현이랑 럭셔리 리조트 “너무 좋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이 발리의 한 럭셔리 리조트에서 가족들과 힐링하고 있는 여행 근황을 전했다.

소이현은 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에 “날씨……하…… 3년 만에 다시 찾은 물리아는 여전히 너무 좋네”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소이현은 턱을 괸 채 카메라를 미소지으며 응시하고 있다. 바다 근처의 멋진 리조트는 1박에 50만원 정도하는 발리에서 꽤 유명한 리조트다. 

일부 매체가 인교진과 소이현이 머물고 있는 리조트가 1박에 500만원 정도하는 초호화 리조트라고 올렸으나 이는 사실과 다른 것으로 전해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소이현의 인스타그램에 “서민들 기죽인다” “공인인만큼 부를 축적한 이상 생활고와 고물가로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 생각도 해달라” 등의 지적이 나왔으나 해당 리조트 이용 네티즌들은 가격이 부풀려졌다며 소이현의 인스타그램에 실제 가격을 공개하기도 했다.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은 “발리의 밤”, “아이들 깔깔깔”, “수영장 가는 길이 이렇게 예쁘고 그래”라며 만족스러운 가족 여행 소감을 남겼다.

한편 소이현은 2014년 인교진과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남편 인교진은 연간 100억원대 매출을 올리는 최고경영자(CEO) 아버지를 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 안치환씨는 과거 대기업 최연소 임원에 올랐던 인물로 현재 선박용 케이블 소재를 일본, 중국, 동남아 등에 수출하는 합성수지 제조업체 S산업으로 업계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20년 매출액은 12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교진은 그의 부친이 대표이사로 있는 S산업의 사내이사로 현실판 재벌 2세로 불린다.

소이현은 현재 MBN 예능 ‘호캉스 말고 스캉스’에 출연하고 있다.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강주리 기자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계엄사태 후 ‘군복’ 입고 드럼 쳤다가…JYP 가수, 때아닌 논란에 “엄중 조치”

    thumbnail - 계엄사태 후 ‘군복’ 입고 드럼 쳤다가…JYP 가수, 때아닌 논란에 “엄중 조치”
  2. 류승범 “효진 양에게 전화가 와서…” 전연인 이름 불렀다

    thumbnail - 류승범 “효진 양에게 전화가 와서…” 전연인 이름 불렀다
  3. “윤석열 잘했다! 남자답다! 멋있다!”…엄지 척한 ‘차유람 남편’ 이지성

    thumbnail - “윤석열 잘했다! 남자답다! 멋있다!”…엄지 척한 ‘차유람 남편’ 이지성
  4. “尹에 들이대” 김흥국, “계엄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에 보인 반응

    thumbnail - “尹에 들이대” 김흥국, “계엄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에 보인 반응
  5. 차인표 “고통의 시간 지나…새싹처럼, 우린 다시 일어설 것”

    thumbnail - 차인표 “고통의 시간 지나…새싹처럼, 우린 다시 일어설 것”
  6. KBS라디오 진행자 “종북세력이 尹에 내란수괴 누명 씌워” 발언 논란

    thumbnail - KBS라디오 진행자 “종북세력이 尹에 내란수괴 누명 씌워” 발언 논란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