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확 달라진 얼굴…가슴골 노출에 카리스마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전도연.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그램 캡처
전도연.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전도연이 과감하게 가슴골을 노출한 의상을 입은 채 카리스마 넘치는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전도연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14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전도연의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1973년생인 전도연은 올해 50세를 맞이했지만 여전히 눈빛, 분위기, 포즈에서 범접불가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특히 가슴골이 보이는 아찔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고 여배우임을 입증했다.

평소 청순미와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전도연은 이러한 콘셉트에 따라 또 한 번 확 달라진 얼굴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전도연.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그램 캡처
전도연.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그램 캡처
전도연은 2007년 제60회 칸영화제 여우주연상에 이어 같은 해 제28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한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다. 지난해 제26회 춘사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2020년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생일)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다. 

전도연은 2023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tvN ‘일타 스캔들’(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 배우 정경호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입시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에서 별이 된 일타강사의 달콤쌉싸름한 스캔들을 그린다. 극 중 전도연은 국가대표 운동선수 출신이자 과열된 입시 교육시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 남행선 역을 연기한다.
전도연.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그램 캡처
전도연. 매니지먼트 숲 인스타그램 캡처


온라인뉴스부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준호♥김지민, 내년 결혼…“최근 프러포즈, 방송서 공개”

    thumbnail - 김준호♥김지민, 내년 결혼…“최근 프러포즈, 방송서 공개”
  2. ‘내란 혐의’ 김용현 전 국방장관, 변호인 사임…새 변호사 물색

    thumbnail - ‘내란 혐의’ 김용현 전 국방장관, 변호인 사임…새 변호사 물색
  3. ‘56세’ 양준혁, 19살 연하와 결혼 3년 만에 ‘놀라운 소식’

    thumbnail - ‘56세’ 양준혁, 19살 연하와 결혼 3년 만에 ‘놀라운 소식’
  4. 탁재훈, ‘3명과 불륜’ 의혹 9년만 해명했는데… 이혼 언급에 한 말

    thumbnail - 탁재훈, ‘3명과 불륜’ 의혹 9년만 해명했는데… 이혼 언급에 한 말
  5. 美대사 “尹정부 상종 못해” 본국 보고?…대사관 “사실 아냐”

    thumbnail - 美대사 “尹정부 상종 못해” 본국 보고?…대사관 “사실 아냐”
  6. ‘아빠 어디가’ 이종혁 子 탁수 놀라운 근황…비상계엄 불똥 튈 뻔

    thumbnail - ‘아빠 어디가’ 이종혁 子 탁수 놀라운 근황…비상계엄 불똥 튈 뻔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