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끄 “5년 사귄 남친 사망”…결혼·파혼 답했다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라뮤끄 sns 캡처
라뮤끄 sns 캡처
구독자 124만 명을 이끌고 있는 인기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아무런 공지도 없이 4개월 간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밝혔다.

라뮤끄는 23일 오랜만에 영상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그는 “제 인생이 3, 4년 전부터 꼬이기 시작했다. 제 인생이 조금 황폐해진 듯한 기간이 좀 있었다”라고 말했다.

라뮤끄를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남친 사망’이 나온다. 라뮤끄는 해당 연관 검색어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과거 5년 정도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라뮤끄는 “남자친구가 정말 갑작스럽게 간암 말기라는 판정을 받고 6개월도 안 돼서 하늘나라로 가게 됐다”라며 씁쓸해했다.

감당할 수 없는 슬픔에 라뮤끄는 유튜브도 하고 싶지 않았다. 다행히 그녀에게도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다. 라뮤끄는 “2년 만난 남자친구가 이미 우리가 살 신혼집까지 다 계약도 했고 저도 이제 거의 반 입주해서 살고 있고 같이 지내면서 결혼 준비도 하고 뭐도 하다 보니까 ‘이 결혼 못하겠다’ 이런 생각이 들었다”라며 파혼까지 고려했다고 고백했다.

결국 두 사람은 커플 상담까지 받았고 다행히 상담 결과는 좋았다. 라뮤끄는 남자친구와 파혼하지 않고 결혼식 날짜만 올해 10월에서 내년 5월로 미루기로 했다.

라뮤끄는 “내년 5월에 결혼식 하기 전까지 좀 더 건강한 생각으로 준비된 사람으로 결혼식을 해보려고 한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탄핵 투표 후 ‘나가라’ 들은 與김예지가 밝힌 투표장 돌아온 이유

    thumbnail - 탄핵 투표 후 ‘나가라’ 들은 與김예지가 밝힌 투표장 돌아온 이유
  2. 줄행랑 친 ‘53년 독재’ 최악의 학살자, 결국 러시아로 망명했다

    thumbnail - 줄행랑 친 ‘53년 독재’ 최악의 학살자, 결국 러시아로 망명했다
  3. 최수종♥하희라, 가슴 찢어지는 ‘이별 소식’ 전했다

    thumbnail - 최수종♥하희라, 가슴 찢어지는 ‘이별 소식’ 전했다
  4. 이재명, 계엄군 향해 “그대들은 아무 잘못 없어…오히려 고맙다”

    thumbnail - 이재명, 계엄군 향해 “그대들은 아무 잘못 없어…오히려 고맙다”
  5. “연좌제 운운 안해” 탄핵표결 불참한 父에 일갈한 MBC 아나운서

    thumbnail - “연좌제 운운 안해” 탄핵표결 불참한 父에 일갈한 MBC 아나운서
  6. 안철수 “與, 尹 질서 있는 퇴진 위한 구체적 계획 내놔야”

    thumbnail - 안철수 “與, 尹 질서 있는 퇴진 위한 구체적 계획 내놔야”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