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진’ 안영미, 즉석 전화 연결 “누워서 상 받긴 처음”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2022 MBC 방송연예대상
2022 MBC 방송연예대상
개그우먼 안영미가 전화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9일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MBC 연예대상’)에서 안영미는 ‘라디오스타’로 예능 부문 최우수상자로 선정됐다.

하지만 안영미는 코로나19 확진으로 시상식에 불참했고 소속사 대표 송은이가 대리 수상했다. 다만 송은이가 즉석에서 전화 연결을 시도해 안영미는 목소리로나마 수상 소감을 직접 밝힐 수 있었다.

안영미는 “누워있다가 상 받기는 처음”이라며 “이런 날이 온다. 코로나19 때문에 참석을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라디오스타’에 제일 필요없는 존재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없으면 안 되겠더라. 리액션 자체도 너무 우중충해서 카메라에 잘 안 잡혔다. 앞으로도 게스트의 이야기에 귀기울이는 친절한 광대가 되겠다”고 전했다.

안영미는 또 “(송은이 선배님이) 상복이 너무 없는데 저도 상복이 없나 보다. 이런 날.. 선배님께 감사하다는 의미로 그 상을 선배님께 드리고 싶다”라고 울먹거렸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이재명, 계엄군 향해 “그대들은 아무 잘못 없어…오히려 고맙다”

    thumbnail - 이재명, 계엄군 향해 “그대들은 아무 잘못 없어…오히려 고맙다”
  2. “윤석열 잘했다! 남자답다! 멋있다!”…엄지 척한 ‘차유람 남편’ 이지성

    thumbnail - “윤석열 잘했다! 남자답다! 멋있다!”…엄지 척한 ‘차유람 남편’ 이지성
  3. 계엄사태 후 ‘군복’ 입고 드럼 쳤다가…JYP 가수, 때아닌 논란에 “엄중 조치”

    thumbnail - 계엄사태 후 ‘군복’ 입고 드럼 쳤다가…JYP 가수, 때아닌 논란에 “엄중 조치”
  4. “尹에 들이대” 김흥국, “계엄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에 보인 반응

    thumbnail - “尹에 들이대” 김흥국, “계엄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에 보인 반응
  5. “상상도 못한 시위”…와이퍼 움직일 때마다 ‘탄핵’·뜨개질로 승화까지(영상)

    thumbnail - “상상도 못한 시위”…와이퍼 움직일 때마다 ‘탄핵’·뜨개질로 승화까지(영상)
  6. “이재명 대통령 되면 日 큰일난다”…일본인 66% 한일관계 영향 우려

    thumbnail - “이재명 대통령 되면 日 큰일난다”…일본인 66% 한일관계 영향 우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