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女가수와 데이트 얼마나 좋았으면 귀까지 빨개져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올림픽 수영 금메달리스트 박태환(34)이 자신의 이상형과 놀이동산 데이트를 떠난다.

3일 밤 방영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박태환이 과거 이상형으로 꼽았던 산다라박(39)을 만나 놀이동산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박태환은 과거 자신이 출연한 방송에 게스트로 동반 출연해준 산다라박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 13년 만에 산다라박에게 만남을 청했다.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산다라박의 취향을 저격하는 편집숍에서 만나 쇼핑을 즐기고 산다라박의 ‘버킷리스트’를 반영해 놀이동산으로 향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이날 놀이동산 나들이에 나선 박태환은 “저도 가기 힘들어서 가본 적이 없는데 가고 싶었던 곳”이라며 기쁨을 표출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머리에 펭귄, 병아리 머리띠를 씌워주며 연신 미소를 짓기도 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규한은 “관자놀이 꽉 조여져라!”라며 질투심을 내비쳤다.

두 사람은 동물원에도 방문했다. 박태환은 펭귄이 산다라박의 곁을 떠나지 않자 “얘도 누나 좋아하나 보네”라고 말했다. 박태환은 자신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모니터하던 중 양 귀가 빨개져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 출연진은 “진실의 빨간 귀!”라며 격하게 환호했다.

산다라박은 “내가 제일 하이라이트로 생각하는 것”이라며 박태환을 롤러코스터로 데려갔다. 이어 산다라박은 “사진 찍는 구간에서 하트 포즈를 하자”라고 제안했다. 박태환은 “이런 건 그냥 하지”라며 허세를 피웠다. 하지만 잠시 후 박태환이 롤러코스터에서 반전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 출연진의 야유를 보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동성, 재혼 후 근황…“쇼트트랙 폼으로 똥오줌 치워”

    thumbnail - 김동성, 재혼 후 근황…“쇼트트랙 폼으로 똥오줌 치워”
  2. ‘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인물 등장…“시체 밑에 숨어 살았다”

    thumbnail - ‘유일 생존’ 북한군 추정 인물 등장…“시체 밑에 숨어 살았다”
  3. 박위, 송지은과 신혼여행 후 ‘기쁜 소식’ 전했다…축하 물결

    thumbnail - 박위, 송지은과 신혼여행 후 ‘기쁜 소식’ 전했다…축하 물결
  4. 신혼부부 참변, 8명이 새색시 집단성폭행…‘강간 공화국’ 실태

    thumbnail - 신혼부부 참변, 8명이 새색시 집단성폭행…‘강간 공화국’ 실태
  5. “죄지으면 벌 받는 거 뼈저리게 느껴”…檢, 전청조 20년 구형

    thumbnail - “죄지으면 벌 받는 거 뼈저리게 느껴”…檢, 전청조 20년 구형
  6. 윤수일 “역주행 인기 얼떨떨…로제 만나면 밥 사겠다”

    thumbnail - 윤수일 “역주행 인기 얼떨떨…로제 만나면 밥 사겠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