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화사 먹방, 곱창→김부각→박대...시청자 홀린 ‘박대구이’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한끼줍쇼’ 마마무 화사가 이번엔 박대 먹방으로 시청자 침샘을 자극했다.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한끼줍쇼’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편에는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와 솔라가 출연했다.

장안동 주민이기도 한 두 사람은 거침없는 입담과 먹방으로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사는 앞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곱창 먹방, 김부각, 간장게장 먹방을 선보인데 이어 이날 ‘박대’ 먹방으로 정점을 찍었다.

이날 강호동과 한 팀을 이뤄 한 끼 도전에 성공한 화사는 기쁜 마음으로 음식 준비를 도왔다. 이날 밥상에는 박대구이와 쌀밥, 막장 등이 올랐다.

화사는 쌀밥 위에 막장을 찍어 쌈을 싼 뒤, 박대구이를 맛나게 먹었다.

이를 본 강호동은 “방송 나가면 ‘박대 대란’이 예상된다”며 “벌써 박대 씨 마르는 소리가 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밥 두그릇을 뚝딱 해치운 화사. 이날 방송 직후 강호동의 예상대로 ‘박대’는 시청자의 관심을 듬뿍 받고 있다.

시청자는 “아 화사 진짜 먹방 신이다”, “‘박대’라니...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엄청 먹고 싶음”, “입맛떨어지는 요즘같은 더위에는 화사 먹방이 답이다...”, “‘박대구이’ 저도 먹고 싶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JT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thumbnail - “김건희 여사, 해군함정서 ‘술파티’ 의혹…尹부부 유흥에 안보자산 이용” 추미애 주장
  2.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thumbnail - “내 돈 먼저 본 사람이 임자였다”…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
  3.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thumbnail - “피부과 상담실장 됐어요” 인기 걸그룹 출신 女배우가 알린 근황
  4.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thumbnail - “60세 이상이면 200만원씩 드립니다”…주민들에 용돈 쏜 中‘억만장자’ 왜?
  5.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thumbnail - “당해보니…” 46세 女배우, 이혼 후 男이상형 확 바뀐 이유
  6. ‘운세’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thumbnail - ‘운세’ 논문 유지했던 국민대…“김건희 여사 박사학위 취소 검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