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지드래곤 손절했다…사진 삭제하고 ‘언팔’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이강인 인스타그램
이강인 인스타그램
이강인(PSG)이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서 지우고 그를 언팔로우했다.

지드래곤은 PSG와 협업한 인연이 있다. PSG가 일본 투어를 마치고 한국 부산으로 들어와 전북 현대와 친선 경기를 치렀는데, 이날 PSG 선수들이 입은 유니폼 뒷면을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 마이너스 원’이 디자인했다.

PSG-전북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을 찾은 지드래곤은 해당 유니폼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며 “PSG 선수단 라커룸”이라는 설명글을 영어로 적었다. 그 아래 “판매용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때만 해도 지드래곤과 이강인 및 PSG의 관계성을 흥미롭게 보는 팬이 많았다.

하지만 3개월 만에 상황이 바뀌었다.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5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지드래곤을 입건했다. 지드래곤은 향정신성의약품을 불법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드래곤 마약 투약 혐의 소식이 퍼진 직후 이강인 SNS에서 지드래곤 흔적이 사라졌다. 이강인 팔로우 목록에 있던 지드래곤 SNS 계정(@xxxibgdrgn)이 삭제됐다. 지드래곤 SNS에는 자신이 디자인한 PSG 스페셜 유니폼 사진이 그대로 남아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라이머, 이혼 이유 공개…안현모 언급하며 “펑펑 울었다”

    thumbnail - 라이머, 이혼 이유 공개…안현모 언급하며 “펑펑 울었다”
  2. 64세 로버트 할리, 암투병으로 앙상한 다리…배달일 시작

    thumbnail - 64세 로버트 할리, 암투병으로 앙상한 다리…배달일 시작
  3. 김장훈 “적자 공연 하면서 200억 기부…월세 살면서 왜 그러냐고”

    thumbnail - 김장훈 “적자 공연 하면서 200억 기부…월세 살면서 왜 그러냐고”
  4. 불꽃축제의 진정한 승자…“3시간에 1500만원 벌어” 대박났다는데

    thumbnail - 불꽃축제의 진정한 승자…“3시간에 1500만원 벌어” 대박났다는데
  5. 지적장애 여성에 벌레 먹이고 60대와 성행위 부추긴 유튜버들…결국

    thumbnail - 지적장애 여성에 벌레 먹이고 60대와 성행위 부추긴 유튜버들…결국
  6. ‘크루즈 기능’ 믿고 1차로 달리다 사망…올해만 9명 숨졌다

    thumbnail - ‘크루즈 기능’ 믿고 1차로 달리다 사망…올해만 9명 숨졌다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