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출신 애쉬 아일랜드, 日래퍼와 결혼·임신 깜짝 발표

입력 2024 07 08 09:27|업데이트 2024 07 08 09:27
일본의 여성 래퍼 챤미나(왼쪽)와 가수 애쉬 아일랜드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밝혔다. 
애쉬 아일랜드 인스타그램
일본의 여성 래퍼 챤미나(왼쪽)와 가수 애쉬 아일랜드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밝혔다. 애쉬 아일랜드 인스타그램
가수 애쉬 아일랜드(25)와 일본 래퍼 챤미나(26)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밝혔다.

지난 7일 애쉬 아일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와 챤미나가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사진을 올렸다.

그는 “고마운 존재이며 모든 방면에서 항상 가장 큰 힘이 되어준 미나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더 기쁜 소식은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 기간 제게 항상 가족과도 같던 앰비션 뮤직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챤미나 또한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을 올리며 “애쉬 아일랜드와 결혼하게 됐다. 저의 인생에 둘도 없는 사람,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자 절친한 친구이기도 한 그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 이 사실에 너무 행복하며 큰 감사함을 느낀다. 앞으로 함께 힘을 모아 멋진 가정을 이루도록 해보겠다.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애쉬 아일랜드는 윤진영이라는 이름으로 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후 2018년 앰비션 뮤직에 합류해 ‘악몽’, ‘멜로디’ 등 앨범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일본 랩 배틀 프로그램 ‘고교생 랩 선수권’을 통해 이름을 알린 챤미나는 지난 2020년 가수 태연의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걸스스피크아웃’, 2023년 가수 최예나 일본 데뷔 싱글 ‘스마일리’ 일본어 버전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2022년부터는 한국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입국 금지’ 유승준, UFC 데뷔? “내 팔뚝이 제일 굵어”

    thumbnail - ‘입국 금지’ 유승준, UFC 데뷔? “내 팔뚝이 제일 굵어”
  2. 심현섭, ‘♥11세 연하’에 프러포즈 성공…부모님에 인사드렸다

    thumbnail - 심현섭, ‘♥11세 연하’에 프러포즈 성공…부모님에 인사드렸다
  3. 이혜영 “응급실, 입원, 수술…고통스러운 병” 건강이상 고백

    thumbnail - 이혜영 “응급실, 입원, 수술…고통스러운 병” 건강이상 고백
  4. 강민경 “고교 때 스타킹 신는데 화장실 위에서 훔쳐보더라”

    thumbnail - 강민경 “고교 때 스타킹 신는데 화장실 위에서 훔쳐보더라”
  5. “엄마 배 속에 있을 때…” 태아 시절 기억한다는 아기, 가능한 일일까

    thumbnail - “엄마 배 속에 있을 때…” 태아 시절 기억한다는 아기, 가능한 일일까
  6. “맛없으니 먹어보라” 美경찰 출동시킨 한인 부녀 ‘버블티 사건’

    thumbnail - “맛없으니 먹어보라” 美경찰 출동시킨 한인 부녀 ‘버블티 사건’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