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철·황규림, 자식 농사 ‘대박’…“중3 딸이 쓴 소설책, 이주의 도서 5위”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배우 황규림(왼쪽)·개그맨 정종철 부부. 황규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황규림(왼쪽)·개그맨 정종철 부부. 황규림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정종철, 배우 황규림 부부의 둘째 딸 시현양이 출간한 단편 소설이 한 출판 플랫폼에서 ‘이주의 도서’ 5위를 기록했다.

황규림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현이가 쓴 소설책이 ‘이주의 도서’ 5위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혼자서 공책에 끄적이며 적다 언젠가 스스로 책으로 만들고 싶다더니 책 표지 사진도 찍고 제목도 고심해서 지으면서 이렇게 자신만의 세상을 키워나가고 있었다”고 했다.

이어 “먼저 읽어본 시현이의 팬으로서 시현이의 첫 단편 소설 ‘여름-장마’를 소개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서툴 때도 있고 실수할 때도, 원하는 만큼 되지 않을 때도 있겠지만, 스스로의 방향으로 성장해 가는 딸을 엄마는 늘 응원한다”고 했다.

배우 황규림이 둘째 딸 시현양이 출간한 단편 소설이 한 출판 플랫폼에서 ‘이주의 도서’ 5위를 기록했다고 적은 글과 인증 사진. 황규림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황규림이 둘째 딸 시현양이 출간한 단편 소설이 한 출판 플랫폼에서 ‘이주의 도서’ 5위를 기록했다고 적은 글과 인증 사진. 황규림 인스타그램 캡처


시현양은 현재 중학교 3학년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종철은 지난 7월 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자랑 좀 하겠다. 제 눈에 너무 예뻐서 올린다”며 시현양이 걸어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어제 딸내미 엄청나게 설득해서 이 영상, 아빠가 올려도 돼? 올려도 돼? 해서 허락받고 올린다”고 했다.

이어 “우리 딸 시현이 아직 어린 중3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종철과 황규림은 2006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뉴스24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안철수 “표결 전까지 尹 퇴진 일정 수립 안 하면 탄핵 찬성”

    thumbnail - 안철수 “표결 전까지 尹 퇴진 일정 수립 안 하면 탄핵 찬성”
  2. “한국 구해야” 고아성, 여의도 집회 참석…고민시도 ‘촛불’ 들었다

    thumbnail - “한국 구해야” 고아성, 여의도 집회 참석…고민시도 ‘촛불’ 들었다
  3. 한동훈·한총리 80분 긴급 회동… “긴밀 소통·민생경제 챙기기로”

    thumbnail - 한동훈·한총리 80분 긴급 회동… “긴밀 소통·민생경제 챙기기로”
  4. 추경호 “국정 혼란 막지 못해 송구”…원내대표 사의 표명

    thumbnail - 추경호 “국정 혼란 막지 못해 송구”…원내대표 사의 표명
  5. 홍준표, 尹·韓 겨냥 “병정놀이, 탄핵놀이…철부지 난동도 아니고”

    thumbnail - 홍준표, 尹·韓 겨냥 “병정놀이, 탄핵놀이…철부지 난동도 아니고”
  6. ‘尹탄핵안’ 표결 참여 안철수가 밝힌 투표 이유

    thumbnail - ‘尹탄핵안’ 표결 참여 안철수가 밝힌 투표 이유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