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미스터리 사진 한 장 ‘화제’...멤버 황민현 공중부양 의혹?

기사 소리로 듣기
다시듣기
그룹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화제다.
5일 SNS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워너원 황민현 공중부양’이라는 제목의 사진 한 장이 빠르게 확산,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12월 29일 워너원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으로, 그룹 워너원 멤버들이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7 가요대축제’에 참석했을 당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검은색 수트를 맞춰 입고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멤버 황민현의 모습에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 오른쪽 벽면 가까이에 있는 황민현이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다리가 들린 채로 앉아 있기 때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황민현 공중부양 신공”, “황민현 드디어 마법사가 된 건가요”, “현실 요정, 황민현 포에버!”, “혼자 어딜 보고 있는거죠? 아 귀여워”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일부 네티즌은 “벽에 선반이 달려있는 게 아닐까”, “어쩌면 봉 손잡이가 있는 걸지도 몰라”, “등 뒤에 양면테이프를 붙인 건가”, “합성일지도”라며 다양한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10일~11일 경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워너원 공식 트위터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카카오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트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Best
  1. “15살 어린 상간녀, 창고서 발견” 진영, 충격적인 이혼 사유

    thumbnail - “15살 어린 상간녀, 창고서 발견” 진영, 충격적인 이혼 사유
  2. “직접 보여줄게요”라더니 상의 훌렁…가슴에 갖다댄 ‘이것’에 日발칵

    thumbnail - “직접 보여줄게요”라더니 상의 훌렁…가슴에 갖다댄 ‘이것’에 日발칵
  3. “임신했다고 일 안해?” 영하 10도에서 일 시킨 대형마트…아기 결국

    thumbnail - “임신했다고 일 안해?” 영하 10도에서 일 시킨 대형마트…아기 결국
  4.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thumbnail - “악!” 홍대입구서 女 비명…男 우르르 ‘격렬 몸싸움’ 무슨 일?
  5.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thumbnail - 블랙핑크 제니, 美매체에 실내 흡연 언급…“잘못된 일이라면 만회해야”
  6.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thumbnail - “대포 소리나더니” 6명 사상…70대 운전 차량, 햄버거가게 돌진
연예의 참견
더보기
여기 이슈 뉴스
더보기
갓생 살기
더보기
광고삭제